[ 고객센터 운영안내 ] 전화 및 게시판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10시~오후 5시까지
전화상담의 경우 간단한 문의사항만 가능합니다. 수정요청 사항의 경우 전화보다는 게시판에 글로 남겨주는 사항이 더 정확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:D [자세한 안내▶]


주문서 접수 공간입니다. 각 주문형에 맞춰 안내사항을 꼭 읽어보신 후 작성해 주세요.

게시판 상세
제목 [언폴드 셋팅] 구매절차 및 주문서 접수 안내드립니다:D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4-04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00
  • 평점 0점



[ 언폴드 셋팅형 구매 절차 안내 ]










1. 오른쪽 상단 주문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주세요.    


2. 주문서 작성 게시판에서 [ 제목글을 언폴트 셋팅 구매로 지정합니다 ]


3. 주문서 접수 후 언폴드에서 상담차 개별적으로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.    


4. 상담 후 입금이 확인 되는데로 셋팅 작업에 들어갑니다:D    









작업기간은 입금확인 후 2~3일 가량 소요됩니다.


언폴드 디자인은 모두 스마트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스킨으로 추가가 됩니다.
때문에 현재 쇼핑몰을 운영중이신 분도 운영중인 몰에 지장을 주지 않고 셋팅이 가능합니다.
셋팅 완료후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:D







# 작성시 주의사항.


---  기재해 주신 아이디&패스워드가 디자인 센터 및 쇼핑몰 어드민 페이지에서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.

            쇼핑몰 어드민: http://eclogin.cafe24.com/Shop
            디자인센터:  http://d.cafe24.com/login/login.php


---  카테고리 및 사이트 정보등 오기재 된 부분이 없는지 살펴봐 주세요. 오기재로 인한 수정시 추후 수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---  로고 파일 및 메인이미지 등을 첨부해 주실 때 용량이 초과 된다면 하단 메일로 보내주세요.
       unfold7@naver.com


---  입금 확인 후 셋팅이 진행 중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






감사합니다:D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